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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온라인 게임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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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온라인 게임</h5>
  
 
*  [http://nrich.maths.org/443 ]http://nrich.maths.org/443
 
*  [http://nrich.maths.org/443 ]http://nrich.maths.org/4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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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재미있는 사실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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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재미있는 사실</h5>
  
 
* [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lmxKGEuqqGY&feature=related 1980s Instant Insanity Game Commercial]  퍼즐 광고 동영상
 
* [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lmxKGEuqqGY&feature=related 1980s Instant Insanity Game Commercial]  퍼즐 광고 동영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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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역사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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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역사</h5>
  
 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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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메모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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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메모</h5>
  
 
* 주어진 경우에 대하여 답을 찾는 프로그램 http://delphiforfun.org/programs/Instant_Insanity.htm
 
* 주어진 경우에 대하여 답을 찾는 프로그램 http://delphiforfun.org/programs/Instant_Insanity.ht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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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관련된 항목들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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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관련된 항목들</h5>
  
 
* [[쾨니히스부르크의 다리 문제]] 와 비슷하게 그래프를 도구로 삼아, 문제 해결
 
* [[쾨니히스부르크의 다리 문제]] 와 비슷하게 그래프를 도구로 삼아, 문제 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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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사전 형태의 자료</h5>
+
==사전 형태의 자료</h5>
  
 
* http://en.wikipedia.org/wiki/Instant_Insanity
 
* http://en.wikipedia.org/wiki/Instant_Insanit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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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리뷰논문, 에세이, 강의노트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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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리뷰논문, 에세이, 강의노트</h5>
  
 
* [http://guruparan18.wordpress.com/2010/02/10/instant-insanity-a-graph-theoretic-wonder/ Instant Insanity – A Graph Theoretic Wonder]
 
* [http://guruparan18.wordpress.com/2010/02/10/instant-insanity-a-graph-theoretic-wonder/ Instant Insanity – A Graph Theoretic Wonder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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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관련논문</h5>
+
==관련논문</h5>
  
 
*  Frank, Harary. 1977. “On ‘The Tantalizer’ and ‘Instant Insanity’”. <em>Historia Mathematica</em> 4 (2) (5월): 205-206. doi:[http://dx.doi.org/10.1016/0315-0860%2877%2990113-6 10.1016/0315-0860(77)90113-6].<br>
 
*  Frank, Harary. 1977. “On ‘The Tantalizer’ and ‘Instant Insanity’”. <em>Historia Mathematica</em> 4 (2) (5월): 205-206. doi:[http://dx.doi.org/10.1016/0315-0860%2877%2990113-6 10.1016/0315-0860(77)90113-6].<br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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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h5>관련도서</h5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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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관련도서</h5>
  
 
*  도서내검색<br>
 
*  도서내검색<br>

2012년 10월 31일 (수) 09:21 판

이 항목의 스프링노트 원문주소

 

 

개요
  • 오락, 레크리에이션에 적합한 퍼즐
  • 네 가지 색으로 칠해진 주사위 네 개가 주어진다
  • 주사위 네개를 일렬로 쌓아서, 옆 네 면 모두에 네 가지 색이 모두 등장하도록 하는 퍼즐
  • 수많은 경우의 수를 갖기 때문에 단순 시행착오를 통해서는 답을 찾기 쉽지 않지만, 그래프 이론을 통하여 체계적으로 해법을 찾을 수 있다
  • 퍼즐 문제를 통하여 그래프 이론 입문하는 도구로 사용가능

 

 

==온라인 게임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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